행정안전부가 주최하고 한국정보문화진흥원에서 주광하는 웹 접근성 지지서명 운동이 진행중입니다. 예전에도 한 차례 진행되었던 서명 운동이었는데 이번에 여러 후원 업체를 등에 업고, 경품까지 마련해서 다시 진행하는 것 같네요.
경품도 경품이지만 웹 접근성 향상을 위한 이같은 노력은 그것 자체로 매우 의미가 있는 운동입니다. 보다 많은 분들이 동참하여 '차이를 넘어 차별없는 세상을 만드는 웹 접근성'이 완성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지지서명 참여는 아래 웹페이지에서 간단히 남기고 싶은말씀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꼭 참여해 주세요!
저는 이미 지지했어요 ㅎㅎㅎ
답글삭제trackback from: 2009 영,호남 지체장애인 한마음 친선교류
답글삭제지난 10월 29일(금) 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지회장 박귀룡)와 사)전북지체장애인협회 익산시지회(지회장 황인원)는 아리원에서 양 지회 임원들과 함께 환영식 및 간담회 행사를 가졌습니다. 영,호남 지체장애인 한마음친선교류대회는 2007년에 자매결연을 시작으로 상호간의 지역을 방문, 조인식을 갖고, 이어 2008년에는 경주시지회 회원 120여명과 익산시지회40여명이 속리산에서 서로 만나 교류회를 갖고 법주사 관광도 같이하며 지회 간 우의를 돈..
trackback from: 장애인차별 금지법 아직 우리나라는 먼 얘기다.
답글삭제먼저 이 포스팅 글은 지난 번의 글을 다시 올립니다.... 올해 장애인차별 금지법이 시행되었습니다... 이제 모든 곳에서 장애인을 차별하면 법적으로 보호 받을 수 있으며 또한 처벌을 할 수 있구요.. 그러나 전 아직 우리나라는 장애인차별 금지법이 시행되어도 아직 갈 길이 멀다고 생각합니다... 이 법이 시행되고 각 공공기관에서 장애인차별의 글이 자주 눈에 띄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또한 아무리 좋은 제도와 법적으로 잘 되어 있어도 국민의 인식이..
웹 접근성 개선 운동에 참여하고 강력하게 지지합니다. 저는 지금 안전보건 콘텐츠 개발과 웹 서비스 관련 업무를 하고 있는데 모든 사람들이 쉽고 편하게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웹 접근성이 개선 및 향상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답글삭제근데 왜 소프트웨어 기술자 신고에 대한 반대서명운동은 왜 쏘옥 들어갔을까여? 모르는사람두 많구... 음...ㅡㅡ; 진정 그눔의 신고를 돈내고 내가 해야된단 말인가...ㅡㅡ;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