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국가별로 서약서 접수율을 보여주고 있는데 한국은 200명 정도가 참여했고, 일본은 10배가 넘는 2,000여명이 참여하고 있네요.
참여하실 분은 해당 페이지에서 Pledge Now! 를 클릭하시고 자신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되구요. 정식 다운로드가 시작되면 등록한 메일로 알려주는 것 같습니다.
Firefox를 쓰시거나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참여해 보시면 좋을것 같구요. 그동안 써보지 않으셨던 분들이라면 이참에 서약에 참여하시고, 제대로 사용해 보는 기회를 가져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Explorer라는 범국민(?)적 브라우저가 있기는 하지만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버전 6 이하의 브라우저는 웹표준이나 접근성 부분에서 여러가지 문제점을 가지고 있는 것이 사실이구요. 이후 출시된 7에서도 크게 개선되지 못했었습니다. 최근 버전 8 beta가 발표되었는데. 이같은 MS의 행보에는 다분히 Firefox라는 강력한 경쟁 상대가 나타났기 때문이었습니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웹접근성이나 웹표준화에 있어서 가장 관심을 받고 있는 브라우저가 Firefox인데 이 브라우저가 IE보다 완벽하게 좋다! 라고는 말할수는 없겠지만 충분히 좋은 브라우저이고, 써볼만한 가치가 있는 브라우저라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웹쪽에서 종사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Firefox라는 브라우저를 통해서 좀 더 넓은 시야를 키울 필요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trackback from: 봄눈의 생각
답글삭제Firefox 3 정식버전 다운로드!!
200명이 넘었네요. 저 참여할때만 해도 13명이었는데;;
답글삭제밥 안먹고 홍보한 효과가 있네요. (진짜 밥 안먹엇어욧! 물론 홍보가 이유는 아니예요..)
@rootbox - 2008/05/29 14:27
답글삭제하하~ 고생하셨어요^^
루트박스님이 최고예요~
저는 183번째 참여자인데 봄눈님은 196번째 참여하셨군요.
답글삭제지금 이 댓글을 쓰는 시점에서 1000명이 넘은 걸로 보입니다.
@StudioEgo - 2008/05/30 14:36
답글삭제오늘 다시 봤는데.. 일본 중국은 저만큼 달려가는데 우리는... 아직도 지지부진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