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9월 11일 화요일

예비 신랑 신부

용해형과 강남에서 갑자기 약속을 잡아서 의경이와 주련이까지 모이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다음달이면 두 사람 결혼도 있고 해서 그 전에 얼굴이나 한번 더 보는 자리가 되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강남역에서 먼저 기다리고 있던 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손톱했다고 자랑하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의경이가 직접 찍은 신랑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비 신부! 음식은 잘 하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떡삼겹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련이가 찍은 옆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련이 옆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핀이 조금 안 맞았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직은 덜 졸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정하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의경이 어리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런..좋아 죽을라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랜만에 주련이랑.. 핀이 조금 안

사용자 삽입 이미지

표정봐라;;인간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점점 굳어지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의경이 진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형 오늘도 얻어먹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싸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피곤해지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흠...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댓글 4개:

  1. 내 표정 .. ㅋㅋ 다 너무 엄하다. ㅎㅎㅎ 이런 도찰쟁이 ㅋㅋㅋ

    그나저나 내 모니터가 이상한건가.. 사진이 왜 좀 벌겋고... 어둡고 -.- 그럿죠?? 으하하하하하

    답글삭제
  2. 화이트밸런스를 맞추지 않고 찍은거라 대체로 붉게 나왔어

    채도도 높여놓고 찍어서 더 그런것도 같고

    난 약간 붉은끼 도는게 좋아서 그냥 이렇게 찍어 ㅎㅎ

    답글삭제
  3. 많이도 찍었군 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