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4월 2일 월요일

1촌평 목록

미니홈피를 닫은지 두어달 되어가는데 모든 게시판을 닫았음에도 가끔씩 갱신되고 있는 1촌평이 새삼 재미있어서 블로그에 옮겨왔습니다.

- 이 일촌명 누가 지었어? 푸하하 (대놓고이쁜누나 이연주)
- 보고싶어....ㅠㅜ (찌질이_■ 안태경)
- ㅋㅋㅋ 나두 일하는게 너무 힘들어ㅠㅠㅠ (페르시안고양이 안은진)
- 머야~ 블로그 주소를 미니룸에 링크시켜주는 센스!.........를 발휘해라.ㅋㅋ (행복둥이 탱이 김태현)
- 항상건강하시고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창연 이창연)
- 추병장님절너무좋아하시는것같습니다? (빵호 홍영우)
- 연세.ㅋ (아덜 곽우민)
-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추지호 형^^ (보좌관님 김성원)
- 낄낄낄 (짬철 박상철)
- 지호형 저에요 지금 전곡 피시방 ㅋㅋ 동기랑 밥먹고 집에 들어갈려고요 (사회에 정운일)
- 진재 있다! (남자후배 장진재)
- 프란체스카를 닮고 싶습니다 ㅋㅋ 푸풉. (니모 임화지)
- 진지하고 약간은 고집스러운 듯한 모습에서 묻어나는 카리스마!! 형 멋져요!! ㅋ (희범 전희범)
- 추지호하면..추조교??ㅎ (예쁜은진 황은진)
- 바보탱이~ 학교에 오지마~ㅋㅋ (흑됒 이태혁)
- 안떠올라-ㅋ (정선이 김정선)
- 센티한 분위기 잘 잡는 춥죠 (고미다 주선웅)
- KFC 축구장 - (女가람 이가람)
- 저도 일촌명 미워요;-_ㅠ (갈비 박정희)
- 우린 돌남 특공대 출신이다... (영생 김성원)
- 저왔어여~~ 국토순례하고 돌아온^^/ 잘 지내시져? (새아 후배수연★ 윤수연)
- 맘 좋은 선배~ 정말 멋진 남자~ 보고 싶어요^^ (짱아엄마 이혜진)
- 이쉑 인기도 많네.. 역시 내 친구야... 띱때야 연락좀 해.. (개민호 진민호)
- 언제 와요!! ㅋㅋㅋ (재촉쟁이;;) (이희* 이희정)
- 보고싶어영+_ + ㅎ (나영이 이나영)
- 인기쟁이~ (레종 김자영)
- 보면 볼수록 멋진선배님ㅋㅌ (힙합소녀 전선아)
- 지호형은 내꺼~~!!ㅋ (착한동생 서무석)
- 오빠가 많이 그리워요..^^ (사랑방손녀 문옥희)
- 잘ㅈ ㅣ내고 계시죠,,,?ㅎ (입흔새아동생♡ 양혜주)
- 매일매일이 지호의 생일이었음 합니다... 축하해요~~~ (예쁜누나아~ 서윤숙)
- 외로워 보인다..웃자^^ 친구야.. (태호 김태호)
- 춥죠오빠// 언제나 자상하고, 따뜻한 사람 ^-^ (오른팔 김수현)
- 장난감 사주세요~~~*^^* (귀여운동생 김성지)
- 아릿한 감동쟁이. 그의 재주다. 그것은. (무서운동생 함선희)
- 1999년 그리고.. 6년 ㅋㅋㅋ (미선이 김미선)
- 착하구..부드러운 외모의 소유자 답게 성격두 착하구 부드러운 오빠~!!!ㅋㅋㅋ (양공주 양혜영)
- 친 오빠같은~~지호 오빠~^ㅁ^ 초코릿두 디게 잘 사주시구~ㅎ (발랄동생 고옥하)
- 힘들면 기대고 싶은사람..그 자체로 좋은오빠^ㅡ^ (희진(04) 우희진)
- 항상 편하게 대해주는 지호오빠~ 그래서 그런가 오빠 인기짱이에요~ 투데이힛58이에요~ 부러운걸요~^^ (착한후배ㅎㅎ 김수현)
- 오~프로필사진인상이넘강렬한거아닌감?ㅋㅋ지금의그지침이나중엔오히려힘이될꺼야 (상곤이형 노상곤)
- 나보다 어려보이는.. 형.. -_-;; 내가 삭아보이는 거일지도..ㅜㅜ (멋진후배ㅋ 박선호)
- 춥죠~ 울 동기중에 아직 현역이 있냐?? 쩍팔려.. ㅡㅡ; (빽 백종수)
- 아우... 띠.... ㅠㅠ (지혜짱 조지혜)
- 날 항상 챙겨줘서(?) 고맙다. 보답(?)은 꼭 할께.... ㅡㅡ^ 암튼 당신은 너무 다재다능해.^^ (뭉기 김문기)
- 무엇이든 물어도 대답해 줄 것 같은 오빠~^^ (샨차이동생 최승지)
- 오빠_ 이제는 따스리한 오빠로 변화해주세요_! 춥쵸오빠 노노 ㅋㅋ 히히 ^_^; (늘씬한인혜 이인혜)
- 오빠는 군대 안가요? ㅎㅎㅎ (제 일촌평에 대한 복수 -.-+) (여동생 황의경)
- 춥죠오빠는~ 정말 정말 착한 오빠>_< (차수다 차수진)
- 아쭈구리 누구맘데로 남의 사진을..ㅡㅡ^ (병호 우병호)
- 오빠두 내 홈피에 일촌평 안 써주구는~!! (이쁜동생 노지윤)
- 에~~~ 뭐랄까...에~~~~~ 나도 할말없음 (철원촌놈 조혁준)
- 에~~~ 뭐랄까...에~~~~~ 할말없음 (어둠의자식 한호성)
- 춥지요오빠~방이썰렁해서 춥찌요?(내가 더 썰렁 ㅡwㅡ::) (호빵동생 홍소영)
- 다음엔 무슨 영화보기할까? *^^* (보고시퍼누나 방부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