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6월 3일 일요일

7생활관 전우들아

본부포대 7생활관에 들면,
성격도 특이하고 생김도 가지각색인 녀석들이 와글와글거린다.
준희, 장원이 창현이 태진이 성훈이, 우민이,
영우 창연 준성, 원용이 왕호 백석이 재영이, 승환이, 우택이까지...
가장 좋은 생활관일 수도 있고,
남들보기에만 그래보이는 하나도 안 좋은 생활관일수도 있겠지만
적어도 나랑 상철이가 함께 있는동안에는 그렇게 만들어볼려고 했던 곳.
그래서 다들 웃는 날이 조금은 더 많지 않았었나 생각해본다.




























































댓글 5개:

  1. 예전에도 군인은 애기들이라고 느꼈지만..

    이사진 보니 더하네...

    솜털 보송보송한 애들이 나라를 지킨다고 생각하니.

    예전엔 불안했는데.

    이젠 안스럽다.. 에구..

    답글삭제
  2. 아 -ㅅ- .. 토나와 ...;;;

    아무튼 가면 다들 죽었으 ㅋㅋ

    답글삭제
  3. 아직도 안갔어? 맨날 간다고 하고 ... 말로만.. ㅎㅎㅎ

    답글삭제
  4. 추지호 병장님~!ㅋㅋ



    웹서핑하다 우연히 여기까지 오게 되었네요~

    잘 지내시는지 모르겠네요

    제대하시고 취업하신다고 정신없는것 처럼 보였는데

    잘 하셨겠죠?

    위에 사진들 보니 정말 감회가 새롭네요..

    제대한지 겨우 일년도 안되었지만

    먼 옛날일 같아요 ㅋㅋㅋ

    그나저나 병장님이랑 상철이랑 한번 만나보고 싶네요 ㅋ

    밥사주세요*^^*

    아무쪼록 건강하시구~

    기회가 되면 꼭 뵙기 바라겠습니다~

    화이팅 하십시오~

    답글삭제
  5. @마장원 - 2008/10/11 14:07
    오~! 마~~~!!



    오랜만이네 ㅋㅋ

    그래~~ 다음에 또 내 블로그 오거든 연락처좀 남겨줘^^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