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7월 11일 수요일

내 자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과 회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내 자리~

집책상은 아무래도 주변에 잡다한 것이 많다.
시디랑 디비디도 꽤 보이고... 황금색 저금통도 ㅋㅋ

회사 책상은 입사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나름 가지런히 정돈되어 있기도 호고.. 책만 몇권 가져다 놨다.

댓글 6개:

  1. 어디서 많이 보던 책이 보인다 -ㅅ- ???

    답글삭제
  2. 부대에 있을때보단 줄었지? 나머진 그냥 집에 뒀어~

    왼쪽 집 책상 아래쪽에 다 있지~ ㅋㅋ

    필요한것만 챙겨놨지..

    답글삭제
  3. 알아맞춰보기요~!2007년 7월 14일 오후 7:36

    지호형~ 어제 부천대학 바로 앞에서 어떤 분이랑 걷고 있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무슨사이이신지?? ㅋㅋㅋ

    제가 누구게요~?

    궁금하십니까?

    안가르쳐드립니다^^

    답글삭제
  4. 알아맞춰보기요~!2007년 7월 14일 오후 7:38

    그래도 힌트는 드려야겠죠~!!

    음~ 의경누이랑 친하구요~ 음~ 여기까지^^

    그럼 의경누이 결혼식 때 뵙겠습니다 ㅋㅋ

    답글삭제
  5. 의경이랑 친하다고? 누구지?

    봤으면 아는척을 했어야지~!

    답글삭제
  6. 신두환이구만? 그렇지? 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