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월 15일 화요일

스킨 변경했습니다.

공개된 스킨을 몇번 갈아탔던 것을 제외하면 직접 고쳐쓴 스킨을 사용하는건 처음이 아닌가 싶습니다.
적어도, 이와 똑같은 스킨이 '아마도' 없을것이라는 생각을 가진다면 말이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스킨은 Ludens님의 상단 디자인 협조속에 Daisy님의 스킨위에 덮어쓰는 방식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연두색 계열로 가고자 했고, 파스텔 느낌을 말했더니 Ludens님이 로고와 나뭇잎 네장을 앙증맞게 그려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컨텐츠와 사이드바 너비 영역은 Daisy님의 레이아웃을 거의 그대로 사용했기 때문에 동일하구요. 일부 스타일을 제 마음대로 고쳐버렸습니다. Article 영역에 태그가 한 줄 이상으로 길어지면 하단 라인이 글자와 겹쳐지는 문제 등이 있어 고쳐놨구요.(Daisy님께도 말씀드려야 하나...) 전체적인 배색과 줄간격을 조금씩 조정했습니다.

디자이너가 아닌지라 직접 디자인도 못하고, 귀차니즘 때문에 남의 레이아웃을 가져와서 내것인양 되새김질한 스킨이긴 하지만 그래도 이 세상 단 하나뿐인 스킨이라는 것 때문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자잘한 버그와 디자인 수정은 차차 하도록 하겠습니다.

ps. 앞서 밝혔듯이 순수 본인 제작이 아닌 까닭으로 배포까지는 양심상 못하겠습니다^^; 그리고 멋진 스킨을 만들어서 배포해주신 Daisy님과 로고와 나뭇잎을 그려준 Ludens 형고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