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3월 27일 목요일

오페라도 Acid3 통과했군요!

어제 애플의 사파리 엔진인 WebKit이 Acid3를 통과했다는 글을 포스팅했는데 일모리님의 댓글을 보고 확인해본 결과 오페라 역시 어제 Acid3를 통과했었군요. 각 블로그에 등록된 시간은 다르지만 (시차 때문인가?) 거의 동시에 Acid3 테스트를 통과한 것으로 보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금 이 결과를 두고 애플과 오페라가 서로 1등이라고 하고 있는것 같긴 한데 어찌되었던 반가운 소식이었습니다. 정말이지 웹 브라우저 시장이 본격적으로 웹 표준 기술을 가지고 진검 승부를 펼칠 것으로 보여집니다. 웹 표준이라는 동일한 출발선 위에서 각자의 독특한 기능들을 가지고 사용자과 개발자들을 즐겁게 해줄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ps/ 내사랑 파폭은 언제 100점 받나~

댓글 2개:

  1. 이야~ 눈깜짝할 사이에 에시드3를 통과했네요!!!! 기쁩니다.

    답글삭제
  2. @이군 - 2008/03/31 00:19
    오호 이군 와썸~?



    통과가 그저 기쁘기만 한가? ㅋㅋ 우리 일 거리만 늘어가는건데? ㅎㅎ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