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3월 26일 수요일

Mozilla 커뮤니티 10주년 축하 이벤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Firefox의 Mozilla가 벌써 10돌을 맞이하네요. Mozilla 브라우저에서 Firefox 3 베타가 나오기까지... 정말 많은 사람들의 땀과 노력이 있었을 겁니다. 거기다 오픈 소스잖아요. 정말 많은 사람들이 함께 공들여서 만들어온 브라우저죠. 그런 의미에서 Mozilla는 단순히 Mozilla라는 단체의 10주년이라는것이 중요한게 아닐겁니다.

오픈소스 진영에서 독과점으로 웹표준을 망치고, 공유와 배포의 정신을 잃게 만든 MS로부터의 투쟁기간이었다고 볼 수 있으니까요.

아무쪼록 Mozilla와 Firefox가 앞으로도 올바른 웹 문화와 정신을 잇고, 알릴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많은 분들이 파폭 티셔츠나 스티커등으로 꾸며서 올려주시길래 여자친구가 커피 마시는 장면에 파폭 로고를 합성해 봤습니다^^ (여자친구가 알면...)



ps/ 모질라와 관련된 다양한 이미지를 올린 선착순 100분에게 선물도 준다네요^^ 많이들 참여하세요~

댓글 4개:

  1. 여자친구님 등장이요.

    파폭라떼를 난 마시고 있던건가!!!

    답글삭제
  2. @여자친구_잼잼 - 2008/03/27 19:00
    여자친구님~~^^

    맛있는 커피였지?

    답글삭제
  3. 저는 디카가 없는 관계로 연구실에 있는 웹캠으로 찍었어요 ㅎ

    이벤트의 인지도가 높아져서 사람들이 Firefox를 많이 썼으면 해요.

    답글삭제
  4. trackback from: Mozilla Community 10주년 기념 사진 축하 메시지
    Mozilla 재단 10주년.., originally uploaded by StudioEgo. 2008년 3월 31일은 Firefox, Thunderbird를 만든 Mozilla Community가 창설된지 10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한국 Mozilla 커뮤니티에서는 10주년을 기념하여 총 100명의 사진 축하 메시지를 받는 이벤트에 참가하였습니다. (참가 사이트 : http://www.mozilla.or.kr/ko/10th/) 이 날 저는 Mozi..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