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월 19일 월요일

웹표준교과서 찾아보기 업그래이드

웹표준 교과서가 1년 7개월만에 3쇄를 찍었다고 하네요. 웹 표준을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제목처럼 '교과서'가 되어 버린 이 책이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는 소식은 개인적으로 기분 좋은 소식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1쇄판을 구입해서 지난 한 해 스터디 그룹의 교재로 활용을 했었는데 당시에 아쉬웠던 오타 등이 3쇄를 통해서 많이 정리되었다고 하니 조금 더 퀄리티를 높였을 것으로 기대를 해 봅니다.

특히 3쇄를 통해서 찾아보기를 많이 강화하고, 별도로 블로그에 포스팅까지 해 주셨네요. 1쇄나 2쇄본을 가지고 계신 분들께도 도움이 되리라 생각되네요.

찾아보기 전체보기..


ps/ 중복된 항목과 몇가지 거슬리는 것들이 있어서 몇가지 수정을 하고 인쇄를 편하게 해 보려고 Clearboth Wiki(제가 참여하고 있는 스터디 그룹 위키) 페이지에 등록한 조금 다른 버전도 있습니다.

댓글 3개:

  1. 감사합니다. 3쇄내고 첫 포스팅을 올려 주신 분. 저희 출판사에서 출간한 책을 읽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릴 수 있는 그날을 꼭 마련하겠습니다. 그 이벤트를 마련하는 날에 꼭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답글삭제
  2. @조광현 - 2009/01/20 23:38
    헉.. 전 '첫 포스팅을 올려 주신 분'께 선물을 주신다고 쓰신줄 알았잖아요 ㅎㅎㅎㅎ '그날이' 얼릉 오길 바라겠습니다~

    답글삭제
  3. 옷 +_+ 반가운 소식이네요~ 특히 찾아보기 강화 부분이 와 닿네요~

    좋은 소식 감사 드립니다

    답글삭제